ORIGINAL LINK : https://www.latimes.com/entertainment-arts/music/story/2024-01-16/lil-nas-x-apology-j-christ-video-christians
Lil Nas X는 자신의 최신 노래 “J Christ”로 기독교 녹음 아티스트와 팬들을 화나게 한 후 회개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노래의 커버 아트와 뮤직 비디오는 성경적 이미지와 주제를 적절하게 활용했으며 확실히 트랙의 약속: 입소문나는 무언가를 제공하세요.
그래미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그는 금요일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노래를 데뷔했습니다. 첨부된 영상에서 그는 메트 갈라(Met Gala) 스타일의 행사에서 컴백하기 전 악마와 천사, 그리고 십자가에 못 박힌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또한 고린도전서의 구절을 인용하여 노아로서 범람한 공해를 항해합니다. 영상에도 많은 유명 도플갱어들이 심판을 준비하고 있지만, 현실에서 잔혹한 분별력을 가장 먼저 받은 사람은 Lil Nas X였습니다.
새 비디오를 작성하고 감독한 “Old Town Road” 래퍼는 월요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게시된 영상에서 자신이 “선을 넘었고” 기독교 팬들을 화나게 할 의도는 없었다고 인정하면서 반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 음악가는 Dee-1, Lecrae 및 Hurricane Chris와 같은 기독교 예술가들의 뒤를 이어 실망감을 표명하며 최신 mea culpa를 발표했습니다. , 래퍼를 신성모독자, 무례한 사람, “교회에 해를 끼치는 사람” 또는 악마에게 이용당하는 사람으로 묘사함.
“좋아, Lil Nas가 예수를 조롱하는 불장난을 하고 있다는 걸 인정해야 해.” 그래미상 가스펠 앨범 부문에서 우승한 최초의 래퍼인 Lecrae는 금요일에 트위트했습니다. “그는 의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들로부터 원하는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이 네브 왕, 살인, 노예 주인, 성 노동자 등을 변화시킬 수 있다면 그는 또 다른 신성 모독자를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비디오가 공개되기 전 불쾌한 커버 아트를 변호하기 위해 본명이 Montero Lamar Hill인 Lil Nas X는 새 싱글을 ” 역대 최고의 컴백” 그는 또한 자신을 예수로 십자가에 못 박은 작품이 신성한 종교적 인물을 조롱하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림 어디에도 없는 미친 것은 예수를 조롱하는 것입니다. 예수의 이미지는 역사 전반에 걸쳐 전 세계 사람들의 예술에 사용되었습니다. 나는 s를 놀리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중 누군가가 태어나기도 전에 존재했던 종교를 지키려는 노력을 멈추면 됩니다. stfu,” 그는 1월 8일에 X(이전에는 Twitter였습니다.
에 썼습니다.
월요일이 되자 24세의 이 소년은 다른 곡을 부르고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최근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자신의 머리 공간을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사과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작품을 작업할 때 단순히 종교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민감한 주제이기 때문에 화를 내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조롱하려는 의도도 아니었어요.” 그는 X와 Instagram에 게시된 동영상에서 라고 말하면서 자신이 경박하게 굴려고 한 것이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말 그대로 ‘아, 돌아왔어’라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예수님처럼 돌아왔다.’ 그게 전부였다”고 덧붙였다. “예수님처럼 분장한 사람은 제가 처음이 아닙니다. 나는 최초의 래퍼도 아니고… 마지막도 아닐 겁니다.”
가수는 또한 사탄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2021년 뮤직 비디오에서 자신이 촉발한 폭풍을 언급하면서 종교적 분노로 자신의 기록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Call Me By Your Name’ 비디오에 대한 내 이력을 보면 종교와 관련된 내가 하는 모든 일은 조롱으로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그렇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성명을 준비하지 않았고 단지 즉석에서 말한 것이라고 말하면서, “Industry Baby” 가수는 또한 지난 주에 발표된 그의 친교에서 영감을 받은 홍보 비디오에 대해서도 연설했습니다. 그는 종교적인 복장을 하고 웨이퍼를 먹고 와인을 마시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올렸는데, 그는 이를 ‘크래커와 주스’라고 불렀습니다. Lil Nas X는 이 클립이 “분위기를 밝게”하고 담론의 심각성을 낮추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으며, 기독교 성찬에 담긴 상징주의와 그에 대한 그의 해석이 어떻게 공격적일 수 있는지 깨닫지 못했습니다.
“식인 풍습이나 괴짜 같은 뜻으로 한 말은 아니지만, 그 부분에 대해서는 사과드립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미안하다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너무 지나친 일이었습니다. 나는 기독교의 모든 규칙이나 기타 사항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책에 따라 기독교를 100% 따르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상은 훨씬 더 미쳐버릴 것입니다. 하지만 그 점에 대해서는 사과드립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Lil Nas X는 논란이 낯설지 않습니다. 이달 초 코미디언 데이브 샤펠(Dave Chappelle)이 12월 넷플릭스 스페셜 ‘더 드리머(The Dreamer)’에서 ‘몬테로(Montero)’로 돌아간 후 녹음 아티스트의 이름이 사람들의 입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Chappelle이 자신의 스탠드업 루틴에서 예술가를 궁극적인 몽상가라고 폄하하는 동안 Lil Nas X는 X에게 반격하며 글을 썼습니다: “너희 이름으로 나를 부르게 놔둬야 해, 나와 악마야 3년 전에 헤어졌다. 너희는 모두 이혼 자식처럼 행동하고 있다.”
월요일 영상에서 덜 의기양양해 보이는 녹음 아티스트는 최근의 소동을 진심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성을 느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을 나의 좋은 편으로 끌어들이려는 것이 아니라 내 결정에 대해 내 머리를 깨끗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번에는 내가 정말 큰 일을 망쳤다는 걸 알고 있고 원하는 만큼 방해받지 않고 행동할 수 있지만 확실히 정신적으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 나는 내 기독교 팬들이 내가 당신을 반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나는 사람들을 더 가깝게 만들고 사랑을 증진하기 위해 이 땅에 태어났고 그것이 바로 나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의 가치관이나 그런 것들을 파괴하려는 사악한 악마 같은 사람이 아닙니다. 그건 내가 아니야.”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동영상에는 무례함이 없습니다. 나는 그 비디오에서 내가 분명히 악마의 편에 서 있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거기에는 내가 기독교를 비하하려는 것이 아니라는 이해가 있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음악가는 “이 시대의 나머지 부분과 내가 계획한 일들”에 대해 신이 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것을 지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내가 할 말은 그게 전부야. 나는 당신에게 모든 사랑을 보내고 있습니다. 팬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어요. 상처받은 분들께 사랑을 보냅니다.”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