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대상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홍보할 서포터즈 1기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정원e샵 서포터즈는 청정원, 종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이벤트 등을 자신이 운영하는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알리고 신규 회원을 유치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더불어 소비자 관점에서 정원e샵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전달해 정원e샵 서비스 개선에 활용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1기 서포터즈의 활동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3개월이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매월 쇼핑지원금 15만원과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받는다.
매월 콘텐츠 우수활동자 5명을 선정해 각 10만원 상당 인센티브를 주고, 또 최종 활동이 끝나면 신규 회원 모집 우수자에게 추가 인센티브를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며 식품에 관심이 많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정원e샵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손영후 대상 몰사업팀장은 “경쟁력 있는 제품군과 쇼핑몰 운영 서비스를 고객에게 적극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 관점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이번 서포터즈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