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영암몰에서 ‘친구 추가해 봄, 축제해 봄, 할인해 봄’을 주제로 ‘봄봄봄’ 행사가 펼쳐진다.
전라남도 영암군이 14일 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친구 추가해 봄 이벤트로 영암군과 영암몰 공식 카카오채널에서 친구 추가하면 각각 1000원의 할인쿠폰을 준다. 두 채널 모두 친구 추가해서 응모 링크에 접속·인증하면 1만원 상당 기프티콘을 받을 기회도 생긴다.
축제해 봄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영암왕인문화축제 기간에 영암군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축제 인증사진을 올리는 방식이다. 이후 응모 링크에 접속·인증하면 1만원 상당 기프티콘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할인해 봄 이벤트로 영암몰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1인당 1장이 배부되고 있다.
베스트 리뷰를 쓴 회원에게는 ‘영암농부남생이’ 캐릭터 문구 3종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영암군 관계자는 “봄날 영암군에서 축제 구경도 하고 우수한 영암 농특산물도 같이 구매하는 1석 2조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