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인스타그램 글 눈길
누리꾼들 응원하는 반응 보내
‘댄스가수 유랑단’ 매주 화제
가수 이효리가 근황 및 글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이효리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이 세상을 살면서 상처를 받을지 안 받을지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누구로부터 상처를 받을지는 고를 수 있어요. 난 내 선택이 좋아요. 잘못은 우리별에 있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양 갈래로 머리를 묶은 이효리가 여유롭게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이효리가 해당 영상과 함께 적은 글귀는 미국 작가 존 그린의 소설 ‘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에 나오는 글로 알려졌다.
해당 글에 엄정화도 응원하는 듯한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겼다.
또한 누리꾼들도 “이효리는 뭘 하든 응원합니다”, “그 어떤 이유로든 언니가 상처받는 거 싫어요”, “상처받지 말아요”, “언니 선택을 늘 응원해요” 등 응원과 위로를 보냈다.
또한 이효리는 ‘콩국수. 오이 대신 복숭아’라는 멘트와 함께 복숭아가 올라간 콩국수를 먹은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효리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1세대 아이돌 핑클, 솔로 활동으로 역대급 전성기를 누렸던 이효리는 최근 tvN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효리는 매주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선보이는 무대, 비주얼, 입담, 예능감 등으로 이슈를 모으고 있다.
또한 최근 상업광고 출연 의사를 공개하자, 수많은 기업, 브랜드들의 러브콜이 쏟아져 광고 모델로서 여전한 영향력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