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의 타이틀곡 ‘CRUSH (가시)’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현실과 상상이 교차되듯, 교복과 기사를 연상케 하는 제복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한다. 특히, 교복에 아머 파츠를 붙인 장하오는 판타지 영화 속 출정을 앞둔 기사처럼 결연한 눈빛으로 바위에 꽂힌 검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ZEROBASEONE의 파워풀한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는 ‘CRUSH (가시)’의 퍼포먼스 일부도 베일을 벗었다. “너를 꺾을 수 없게 해”라는 멤버들의 단단한 보컬 위로 모든 동작이 딱 들어맞는 군무를 펼쳤다.
타이틀곡 ‘CRUSH (가시)’는 드럼 앤드 베이스(Drum & Bass)와 저지 클럽(Jersey Club)의 리듬 위에 ZEROBASEONE만의 다채로운 감성이 하이브리드된 강렬하고 파워풀한 곡이다.
제로즈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그들을 끝까지 지키는 가시가 되겠다는 다짐을 노랫말에 담았다. 부서지고 무너져도 제로즈를 지키는 가시가 되겠다고 외치는 아홉 멤버의 에너제틱함을 만날 수 있다.
미니 2집 ‘MELTING POINT’는 순도 높은 얼음이 0도에서 녹는 것처럼, 아홉 멤버가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으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나가는 모습을 담았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MELTING POINT’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