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이달 22일 파르나스호텔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호텔 객실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웹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중문 특급호텔 중 바다와 가장 인접한 곳에 자리하고 있어 탁 트인 바다를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다. 9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해 가족, 커플, 단체 등 여행 유형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110m로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야외 인피니티 풀, 신선한 식재료로 제주의 맛을 선사하는 올데이 레스토랑 콘페티 등도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 창립기념일 프로모션은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13일부터 2024년 2월29일까지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 투숙할 경우 최대 35%, 금·토요일 투숙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박 이상 연박 시 와인 1병이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 웹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달 20일부터 12월8일까지 콘페티, 폰드메르 라운지&델리, 폰드메르 바, 풀사이드 바 바르 등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대표 레스토랑에서는 식음료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