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해외골프전지훈련 전문아카데미 김형근골프스쿨이 오는 12월 6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제13회 겨울 골프 전지훈련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형근골프스쿨의 국내외 전지훈련캠프는 햇수로 6년차를 맞이했다. 이번 13회 겨울 전지훈련캠프 장소는 태국 방콕에 위치한 방콕cc로, 골프장과 호텔, 연습장 모두 밀집해있는 황금 인프라를 자랑해 많은 아마추어골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명문 골프클럽이다.
특히 원하는 날짜와 기간을 본인의 여건과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캠프에 참여하는 프로 전원이 KPGA, KLPGA 라이센스로 구성된 프로가 함께 해 타사 골프 전지훈련캠프와 차별성을 두고 있다.
김형근골프스쿨에 따르면 매 시즌마다 기존 고객의 재방문율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빠른 마감율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13회 골프전지훈련캠프를 지휘하고 있는 캠프사업부 이제훈 헤드프로는 “다양한 업체들이 동계 골프전지훈련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국내가 아닌 특히 해외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경우 꼭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 프로는 “포함, 불포함의 내용 그리고 담당 프로가 과연 회원들을 위해 얼마만큼의 시간과 정성을 쏟을 수 있는지 등에 대해 잘 고민을 해보아야 한다”며 “김형근골프스쿨은 매 시즌 해외캠프의 경우 90% 이상이 마감된다. 이 말은 즉, 굳이 과장 과대 광고를 할 이유가 없다는 결론이 나온다”고 말했다.
이어 “먼 해외까지 골프실력 향상을 위해 캠프를 떠나는 회원들의 목표에 걸맞게 이를 최대한 실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프로와 떨어지는 시간 없이 모든 시간을 회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제13회 겨울 전지훈련캠프와 관련된 문의는 김형근골프스쿨 카카오채널에서 문의하면 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