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창사 5주년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2월31일까지 창사 5주년을 맞이해 ‘피프스애니버서리 오!페스타(‘5th Anniversary Oh! Festa)’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창사 5주년 기념 더현대서울 팝업 △인터넷면세점 최대 80% 할인 이벤트 △555명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5층 사운즈포레스트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진행하고 있는 공간 ‘H빌리지’에서 창사 5주년 기념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걸그룹 뉴진스가 출연한 현대백화점면세점TV 광고를 재현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광고 모델 뉴진스는 6일 H빌리지 내 팝업 공간을 방문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럭셔리와 패션, 화장품, 향수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 할인하는 5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동대문점, 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면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총 555명을 추첨해 세계 여행 상품권(1명), 아이패드프로(1명), 에어팟맥스(3명), 애플워치9(5명) 등 모두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 원의 포인트나 선불카드를 지급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