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강가희기자]SBS ‘미운 우리 새끼’와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의 재대결이 성사됐다. 기안84가 승기를 잡고 연말 연예대상 수상의 쐐기를 박을 수 있을까.
지난 7일, MBC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가 오는 26일(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서 ‘태계일주3’는 시즌2를 이어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와 재대결을 펼칠 전망.
지난 8월 종영한 ‘태계일주2’는 일요일 밤 대표 예능 SBS ‘미운 우리 새끼’와 맞대결을 펼쳤다. 평균 시청률 두 자릿수(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는 ‘미우새’와의 쟁쟁한 경쟁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고, ‘태계일주2’는 이러한 부담감 속에서도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탄탄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태계일주2’는 기안84를 주축으로 하여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여행기를 담아냈다. ‘태계일주’는 ‘나 혼자 산다’에서 돋보였던 기안84의 ‘태어난 김에 산다’라는 성향을 그대로 담아낸 여행 예능으로, 기존 여행 예능들과 차별점을 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기안84는 ‘태계일주2’에서 인도에 빠르게 적응해 예민함 제로, 날 것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 시청자들에게 보기 편안한 매력을 선사했다. 덱스와 빠니보틀과의 신선한 조합 역시 화제가 됐다. 이러한 요인들로 ‘태계일주2’는 마지막 회 시청률 5.4%를 기록하며 일요일 밤 핫한 예능으로 떠오를 수 있었다.
곧 방영될 ‘태계일주3’에는 시즌2 멤버에 이시언까지 합세, 마다가스카르로 떠나는 모습을 담아냈다. 원시의 바다로 향한 이들은 또 한 번 생생한 현장감과 놀라운 적응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태계일주3’를 기다렸던 사람들이 많았던 만큼, ‘미우새’와의 재대결에 또 한 번 이목이 모이고 있다. 또 더 나아가 ‘태계일주3’가 기안84의 연예대상 수상에 쐐기를 박는 것이 아닐까 하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기안84는 서슴없는 친화력과 털털한 성격으로 ‘태계일주’ 인기에 일등공신 역할을 했다. ‘나 혼자 산다’ 속 마라톤으로 보여줬던 열정을 이어 ‘태계일주3’에서도 우여곡절을 겪으며 색다른 예능의 맛을 보여줄 기안84.
‘태계일주3’가 11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미우새’와의 쟁쟁한 대결 속 ‘태계일주3’가 기안84의 대상 수상에 큰 몫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