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신년운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그에 맞춰 각종 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신년운세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 중, 사주·운세 전문 사이트를 운영해 온 ‘사주닷컴’과 젊은 세대에게 다양한 뉴스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하는 소셜 뉴스 매체 ‘위키트리’ 가 힘을 합쳐 만든 운세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 를 소개한다.
지난 6일, 위키사주 사이트에 3종의 신년운세 상품이 오픈됐다. (신년운세 바로가기)
먼저 [소름쫙 신년운세 2024]는 명리 사주, 자미두수, 주역을 모두 아울러 높은 적중률을 보여온 대표적 신년운세 상품으로 단순히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것뿐만 아니라 유저가 직접 두 차례에 걸쳐 괘를 선택해 2024년의 운세를 점칠 수 있다. 유저의 선택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정형화된 답변으로 유저들마다 비슷한 결과를 받아보지 않을 수 있다.
[딱 맞춤 신년운세 2024]는 두 차례의 괘 선택과 더불어 새해에 가장 필요할 것 같은 색깔까지 유저가 직접 선택하여 더욱 다양하고 개인화된 신년운세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마담 그리샴의 2024년 상반기] 운세는 타로 카드를 통해 새해 상반기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데, 유저가 직접 카드를 섞고 총운, 금전운, 애정운, 문제점과 해결책에 대한 카드를 뽑으면 타로 전문가가 해당 카드에 대한 해석을 제공해 2024년 상반기를 예측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위키사주’ 사이트에는 100여 가지의 무료 운세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 또한 사주 전문 사이트를 운영해온 ‘사주닷컴’과 함께 준비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매분 매초 결과가 바뀌는 실시간 운세부터 오늘의 운세, 주간 운세, 월간 운세 등 시기별 운세와 더불어 사주, 타로, 주역점, 전생체험 등 다양한 기법의 운세 서비스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운세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