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환경 가전 전문기업 (주)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의 정수기 전문 브랜드 ‘퓨리얼’은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지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며, 전제품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 1회씩 지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온라인 최대 쇼핑 축제로 ‘퓨리얼’을 포함한 200여개 대형 브랜드와 3만여명의 판매자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퓨리얼 직수 정수기, 냉온 정수기, 냉 정수기, 온 정수기, 미니 정수기, 정수기 필터 등 전 품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증정한다.
‘NO렌탈 정수기’를 표방하는 퓨리얼 정수기는 최근 고물가, 고금리 상황이 지속되면서 증가한 고정비 지출을 줄이려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평생 사용해도 렌탈비, 전기비, 위약금이 전혀 발생하지 않으며, 쉽고 간편한 자가 관리 방식을 적용해 필터 교체부터 주요 부품의 세척까지 모두 셀프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퓨리얼 정수기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은 지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과 혜택은 지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퓨리얼 정수기’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