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결제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상의 ‘의·식·주’ 소비를 하나로 통합된 플랫폼에서 소비자(엠버서더)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3세대통합플랫폼사 HBGA(주)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공동사업(MOA) 협약식을 드림바이오(주)와 지난 8일 체결했다.
드림바이오(주)는 신소재 연구, 생산관리, 품질관리, 유통관리 등 체계화된 사업구조를 통해 홍삼, 녹용, 다이어트 음료, 기능성 워터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유통하는 기업이다.
이번 MOA 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생산 ▲온·오프라인 유통 ▲HBGA+M 판매 등을 목표로 상호 간 협업을 통해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HBGA(주)는 제휴가맹점(HB+F) 및 E-커머스(HBGA+M)를 소비자 회원(엠버서더)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럭셔리 음료 제조 및 유통, 건강식품브랜드와 콜라보, 의류 및 코스메틱 브랜드 런칭, 프랜차이즈, VIP해외의료관광 등의 사업 확장을 통해 3세대 통합플랫폼 시장을 선점하여, 회사와 소비자가 함께 상생하는 선순환 구조의 기업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