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동계시즌 여행객을 위해 소니코리아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0원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 중 이달부터 내년 1월까지 출발하는 해외여행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예약 인증 후 대여 신청 정보를 입력한 뒤 렌탈서비스 신청을 하면 된다. 월별 100대 선착순으로 당첨 여부는 해피콜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당첨 시 소니코리아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렌탈 서비스를 배송비 포함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제품은 소니의 플래그십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으로 기존 듀얼 노이즈 센서에서 2배 많아진 8개의 마이크로 멀티 노이즈 센서가 탑재되어 이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발휘한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 기획부 부서장은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기내에서 더욱 편안한 휴식을 느껴 여행에 보다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소니코리아와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종 업종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