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무인도의 디바’를 통해 가수 지망생으로 변신한 박은빈이 디바로 변신한다.
10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theK(원더케이) 야외녹음실에서 박은빈의 스페셜 라이브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에서 박은빈은 tvN 토일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OST ‘Someday'(썸데이)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tvN 토일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주인공 ‘서목하’의 이야기로 따뜻한 힐링을 전하고 있다. 박은빈은 15년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지망생 ‘서목하’ 역을 맡아 밝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이번에 라이브로 선보일 OST ‘Someday’는 서목하가 무인도에서 극적으로 탈출해 자신의 우상이었던 디바 ‘윤란주(김효진)’를 처음 만나면서 공개됐던 곡이다. 라이브를 할 수 없어 곤경에 빠진 윤란주를 위해 서목하가 무대 뒤에 숨어 노래를 대신하며 현장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야외녹음실’을 연출하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지원 PD는 “드라마 속 무인도 환경과 비슷한 장소를 찾기 위해 공을 들였다”며 “푸르른 자연 속에서 서목하로 완벽 변신한 박은빈의 라이브를 실제 눈앞에서 보듯 생생한 사운드로 즐기며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따뜻하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박은빈이 활약하는 tvN 토일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