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외 골프전지훈련캠프 전문 업체 김형근골프스쿨이 23~24 동계 골프전지훈련캠프가 태국 방콕cc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전지훈련캠프는 오는 12월 6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고객은 시간의 제약 없이 원하는 기간 및 날짜를 고려해 해당 기간에 자유롭게 신청이 가능하다.
태국 방콕cc는 호텔, 골프장, 연습장 모두 도보 1분 내 거리에 위치해있는 명문 클럽으로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소다. 잘 가꾸어진 페어웨이와 훌륭한 그린 컨디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골프장 주변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이루고 있어 힐링을 선사한다.
또한 훈련 코칭을 담당하는 강사진 전원이 KPGA, KLPGA 라이센스를 보유한 프로들로, 전지훈련 내내 실제 프로의 훈련과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코칭이 이루어진다. 오전 18홀 필드레슨, 오후 드라이빙 레인지, 숏게임 레슨 등 전지훈련이 진행되는 동안 담당 프로에게서 밀착 레슨을 받을 수 있다.
김형근골프스쿨 이제훈 헤드프로는 “정해진 기수별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고객들의 시간 여건을 고려해 프리한 기간에 입맛에 맞춰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회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기존 재방문하는 고객이 50% 이상이며, 매 시즌 해외캠프 마감율을 9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해외로 골프훈련을 준비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이라면 업체별로 꼼꼼히 여러 부분들에 대해 꼭 미리 살펴봐야 한다”며 “김형근골프스쿨은 밀착형 레슨을 통해 온전히 회원들의 실력 증진을 위해 집중하고 정성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김형근골프스쿨은 지난 2017년부터 국내·외 골프전지훈련캠프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바 있으며, 매 시즌 높은 모객율을 기록하고 있다.
김형근골프스쿨의 ‘제13회 겨울 골프전지훈련캠프’에 관한 상담은 카카오채널에서 문의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