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범죄도시3’ 초롱이 고규필이 ‘놀면 뭐하니?’에서 남몰래 꿈꿔왔던 가수 꿈에 도전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원탑 메인보컬 후보 면접을 진행하는 JS(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진다. 데뷔곡 ‘SAY YES’의 안무까지 나온 가운데, JS는 공석인 메인보컬 자리를 채울 숨은 보석을 찾기 위해 후보자들을 만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이경의 추천으로 원탑 메인보컬에 도전하는 고규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분이 노래 부르면 또 다른 신드롬(?)이 될 수 있어요”라는 이이경의 말에 JS는 내심 기대를 한다. 이어 JS는 전혀 예상치 못한 배우 고규필의 등장에 “초롱씨가 왜 여기?”라며 놀라, 이들의 만남을 궁금하게 한다.
긴장한 고규필은 챙겨온 수건을 주섬주섬 꺼내 땀을 닦으며, 면접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이이경은 “(고규필의) 예비 신부 에이민이 가수”라고 말하며, 집에서부터 훈련을 한 준비된 메인보컬이라는 것을 어필한다.
고규필은 “학창시절 밴드부, 댄스부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안됐다”라고 좌절 스토리를 들려주며, 남몰래 꿈꿔왔던 가수의 꿈을 밝힌다. 이어 JS 앞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노래와 춤에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고. ‘Smoke(스모크) 챌린지’를 준비해온 고규필은 반전 매력을 터뜨리며, JS로부터 “이게 러블리함인가?”라는 반응을 얻는다. JS도 반한 고규필 스타일의 ‘Smoke(스모크) 챌린지’는 어떠할지, 그는 정말 재야의 고수(?)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초롱이’ 고규필의 춤과 노래 실력은 11월 11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