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서 2020년12월 데뷔
걸그룹 니쥬(NiziU)의 한국 데뷔곡 ‘하트리스'(HEARTRI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5000만 뷰를 돌파했다.
니쥬는 10월 30일 싱글 1집 ‘프레스 플레이'(Press Play)와 타이틀곡 ‘하트리스’를 발매했다.
신곡 ‘하트리스’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내는 모습’을 블록 게임 테트리스에 비유한 노래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노랫말을 완성했다.
사랑스럽고 재치 있는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 그룹 특유의 상큼한 매력, 화려한 퍼포먼스가 환상적 조화를 이루며 케이팝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하트리스’ 뮤직비디오 역시 11일 오전 2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회를 넘었다.
뮤직비디오 속 니쥬가 좋아하는 대상을 위해 벌이는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했고 모두의 예상을 깬 반전 스토리, 현실과 애니메이션을 오가는 화면 효과 등 풍성한 볼거리가 더해지며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특히 니쥬의 첫 국내 행보를 위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 필릭스가 특별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JYP는 공식 SNS 채널에 축하 이미지와 함께 뮤비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고 팬들의 큰 관심에 화답했다.
한편 니쥬는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으로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 아홉 멤버로 구성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