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24일 오후 7시 구청 대강당에서 2024학년도 정시 대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천구는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의 이영덕 소장을 초빙해 대입 정시합격을 위한 지원전략을 제공한다.
설명회에서는 ▲ 초고난도 문항(킬러문항) 변화가 채점 결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정시모집 주요 대학별 요강분석 ▲ 2023학년도 정시 합격사례 분석 ▲ 정시모집 가나다 군별 합격 지원전략 ▲ 금천구 학생들을 위한 정시지원 전략 등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24일 오후 4시까지 금천구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홍보물에 있는 정보무늬(QR코드)를 촬영해 신청할 수도 있다.
사전신청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2024학년도 정시지원 전략 배치자료집’이 현장에서 제공된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수능 준비에 전력을 다한 학생과 학부모에게 격려의 말을 전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대학입시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 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를 중심으로 금천구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지원전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과 또는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