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알스퀘어는 중개 수수료 무료와 사무실 이사, 청소비 지원, 추천인 소개 리워드 등으로 구성된 지식산업센터 단독 프로모션 ‘지산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은 업무공간 활용 및 투자 등 다양한 목적으로 지식산업센터를 구하는 기업과 개인이다.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지식산업센터 △임차 계약시 이전비 최대 100만원 지원 △임차 중개 수수로 무료 △매입 계약시 중개 수수료 반값 △분양 계약시 분양가 할인 2%부터 적용(계약면적 따라 차등)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계약에 이르지 않아도 이전 및 매매 전화 상담 진행시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추천인 제도가 도입됐다. 지인에게 ‘알스퀘어’를 추천한 후 상담이 이뤄지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스타벅스 쿠폰이 지급된다. 그리고 추천받은 고객이 알스퀘어를 통해 사무실 임차, 매매, 분양 등 계약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최대 100만원 상품권을 받는다.
알스퀘어는 “경기 침체로 난관에 처한 초기 기업 및 중소기업이 ‘지식산업센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합리적으로 업무공간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가산과 구로지역 소재의 지식산업센터에만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알스퀘어 지식산업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모든 혜택은 상담 완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 체결된 거래에 한해서 적용된다. 알스퀘어는 서울 가산에 ‘알스퀘어 부동산’을 운영 중이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