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미쓰라가 ‘동상이몽2’에 출연해 ‘장동건 닮은꼴’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13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9년 차 에픽하이 미쓰라, 배우 권다현 부부가 새 운명부부로 합류했다.
이날 새 운명부부로 합류한 미쓰라는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막내이자 데뷔 초 외모 담당 멤버였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미쓰라는 “처음 활동할 때는 말랐었다, 어쨌든 외모로 임팩트가 있으니까”라며 에픽하이 내 외모 자신감을 뽐냈다.
이어 미쓰라는 ‘장동건 닮은꼴’ 발언에 대해 “제가 뱉은 이야기가 아니다”라고 밝히며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있는데 슬림해서 방송에서 어떤 분이 보고 말씀하셨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