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마이큐(MY Q)가 새 앨범을 발표한다.
마이큐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앨범 ‘투어(TOUR)’를 발매하고, 이날 오후에는 릴리즈 파티를 연다.
‘TOUR’는 인생을 여행에 빗대어 삶을 살아가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과 생각들을 담아낸 앨범이다. 가고 싶었던 낯선 곳을 향해 가는 의미가 담겨있는 만큼 누군가에게는 더 나은 자신이 되어가는 과정이, 또 자신의 연약함을 마주하며 채워지고 비워지는 일상일 수도 있다. 이처럼 매일 무대에 오르는 각자의 여정을 총 15곡으로 표현해냈다.
타이틀곡 ‘너의 온기’는 사랑에 대한 감정과 이야기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으로, 마이큐는 “더 이상 사랑 노래는 만들지 않겠다 다짐했지만 더 순수한 마음으로 자연스럽게 탄생한 곡이다. 그중에 제일은 사랑이니까”라고 설명하고 있다.
지난 5일 기습적으로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면서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한 마이큐는 ‘너의 온기’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달아 공개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 앨범에 대해 마이큐는 “채워지고 비워지는 일상의 모습들을 기록했다”라며 “자유롭게 표현하며 여전히 제가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며 후회 없는 기록을 해나갔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큐는 현재 방송인 김나영과 공개 열애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