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정책자금기업지원센터 주정관 대표 컨설턴트와 에프알(FR)자산관리 길건우 대표가 손잡고 대한민국의 소상공인들을 부자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JJK정책자금기업지원센터 이사직을 맡고 있는 수석 컨설턴트 임영숙 이사가 참여하여 국내 최대 온라인 강의 플랫폼 ‘에어클래스’를 통해 전국에 전파될 예정으로, 지난 10월 25일 첫 촬영이 진행되었다. 프로젝트의 주요내용은 ‘소상공인 부자 만들기 장인’을 줄여 ‘소부장’ 이라는 타이틀로 방송될 계획이다.
JJK정책자금기업지원센터 주정관 대표 컨설턴트와 에프알(FR)자산관리 길건우 대표는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라는 동반성장을 모티브로 삼아, 많은 소상공인들과 중소기업 들에게 도움을 주고, 특히 취약계층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JJK정책자금기업지원센터 임영숙 이사와 에프알(FR)자산관리 길건우 대표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자영업자, 예비 창업자 등 많은 사업자들이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기업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여 촬영에 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