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미국 라디오에 출연해 신보 무대를 펼쳤다.
14일(한국 시각) 오전 11시 미국 라디오 플랫폼 Audacy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Audacy Live: Jung Kook’ 영상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이번 영상에서 솔로 앨범 ‘GOLDEN’의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와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 ‘3D (feat. Jack Harlow) 무대를 펼쳤고 신보의 수록곡 ‘Closer to You (feat. Major Lazer)’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영상은 의문의 여성이 차에서 내려 고풍스러운 공연장으로 들어서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정국이 무대 위에 등장해 ‘Standing Next to You’를 선보였고, 천장을 수놓은 샹들리에와 관객들, 그리고 화려한 조명 속 퍼포먼스를 펼치는 정국의 모습도 담겼다.
정국은 공연장 안팎을 넘나들면서 ‘Seven’과 ‘3D’ 무대를 펼쳤고 영상의 끝은 수록곡 ‘Closer to You’가 장식했다. 또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하며 등장한 정국은 EDM 리듬에 맞춰 ‘Closer to You’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3일 정국이 발매한 솔로 앨범 ‘GOLDEN’은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2위로 진입하며 K-팝 솔로 가수 최고 순위 타이기록을 세웠다. 신보의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는 메인 송차트 ‘핫 100’ 5위로 전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