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딸기를 주제로 한 ‘베리 베리 베리(Very Very Berry)’ 스페셜 프로모션을 내달 2일부터 진행하는 가운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하겐다즈와 반얀트리 모두 엄선된 원재료만을 고집해 고품질의 디저트를 선보이는 만큼 새로운 차원의 딸기 경험에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베리 베리 베리’ 뷔페에서는 하겐다즈 코어 플레이버 ▲딸기 ▲초콜릿과 세계적인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마카롱 딸기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시폰 케이크, 다쿠아즈, 푸딩 등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 그리고 피자, 차돌박이 쌀국수 등 식사 대용의 세이버리 메뉴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모든 방문객에게는 하겐다즈 마카롱 딸기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파르페가 메인 디저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초코 쿠키,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 피스타치오 등 다양한 원재료를 겹겹이 쌓은 후, 최상단에 생딸기와 딸기 마카롱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얹어 극대화된 딸기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 프리미엄 ‘리얼 딸기’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우선 이번 프로모션의 테마인 고품질의 신선한 ‘딸기’를 비주얼적으로 구현한 포토존이 호텔 라운지 곳곳에 마련돼 실제 유럽의 딸기 정원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자이언트 딸기를 가득 담은 대형 하겐다즈 파인트 모형은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 속 리얼 딸기를 연상시키며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한다. 포토존뿐 아니라 사전 기대평 이벤트, 현장 인증 이벤트 등 방문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베리 베리 베리’ 프로모션은 12월 2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매주 금~일요일 및 공휴일에 진행된다. 예약은 현재 네이버 및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선 연락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