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가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함께한 단체 포스터를 15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태계일주3’의 후반부에 이시언이 합류, 시즌1과 시즌2의 세계관 대통합이 이뤄지며 2023년 연말 예능계를 뒤집어 놓을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에는 기안84, 빠니보틀과 함께 ‘태계일주 시즌1’을 이끈 맏형 이시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동생들을 만나러 온 이시언은 현지에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장착하며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여줘, 그의 등장이 ‘태계일주3’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또 이들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기대가 치솟는다.
이어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완전체가 된 네 사람의 단체 포스터도 시선을 모은다. ‘원시의 바다, 동화의 섬’이라는 문구 아래로 멀리 펼쳐진 마다가스카르 푸른 바다의 모래사장을 걷는 네 사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웃음이 빵 터진 기안84의 모습은 네 사람이 보여줄 풍성한 케미를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바이크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에서는 네 사람의 끓어오르는 에너지가 느껴진다. 시즌1에서는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이, 시즌2에서는 덱스가 낭만 가득한 바이크 투어로 대자연과 마주했다. 이번 시즌3에서도 바이크 투어로 아름다운 풍광을 안방에 선물해 줄지 본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