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은 국내 1호 매장인 ‘신논현역점’을 다음 달 14일 공식 개점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 신논현역 3번 출구에 위치한 팀홀튼 신논현역점은 플래그십 직영 매장으로 운영된다.
팀홀튼 관계자는 “팀홀튼에 대한 애정 어린 기대 속에서 한국 첫 매장의 오픈 일정을 알리게 돼 기쁘고, 오랫동안 기다려 온 한국 고객들에게 팀홀튼의 핵심 철학인 ‘올웨이즈 프레시(Always Fresh)’ 가치를 함께 나누고 싶다”며 “시그니처 음료인 ‘더블더블’, ‘아이스캡’, ‘프렌치바닐라’를 비롯해 인기 높은 ‘멜트 샌드위치’ 카테고리를 국내 고객들에게 모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블더블은 신선한 브루 커피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캡은 커피 원액과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럽고 달달하면서도 시원함을 자랑하고, 프렌치바닐라는 부드럽고 풍부한 프렌치바닐라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음료다.
한편 팀홀튼은 국내 1호점 개점일로부터 나흘간 에어캐나다와 함께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캐나다 왕복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항공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