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정혜연기자]권상우와 손태영이 딸 리호의 영국식 영어 발음에 감탄했다.
15일 손태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 ‘예능끼가 넘치는 손태영 권상우 딸 리호의 영국발음’라는 제목의 숏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손태영은 리호에게 “취미나 특기 있어요?”라고 물었고 리호는 “British”라고 답했다. 이에 권상우가 “영국 발음? 한 번 해봐요”라고 말하자 리호는 영국식 발음으로 유창한 자기소개를 보여줬다.
권상우는 “비슷하다. 이런 거 어디서 보고 어떻게 하는 거냐”며 놀라워했다. 리호는 “I don’t know”라고 답해 가족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권상우와 손태영은 리호의 볼을 꼬집으며 귀여워했다. 끝으로 리호는 “Subscribe and Like”라며 엄마 손태영의 유튜브 채널을 홍보하는 센스를 보여줬다.
권상우 손태영 부부와 딸 리호의 사랑스러운 일상은 랜선 이모와 삼촌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부부가 아직도 신혼같이 알콩달콩하다”, “리호 너무 귀여워”, “나까지 행복해진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권상우는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을 공개했다. ‘한강’은 한강을 불철주야 지키는 Team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水펙터클 코믹 액션이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