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 브랜드 올데이코스메틱이 오아이브 ‘턴오버 크림’, 일명 돌고래풀 크림이 프리오더 첫 진행에서 7009% 성공률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오아이브가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프랑스산 특허 성분인 참산호말 추출물의 강력한 에너지를 담아낸 턴오버 크림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등 우수한 제품력과 더불어 실제로 피부 고민이 있는 팀원들이 제품 개발에 적극 참여하면서 문제성 피부에 실질적인 효능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진정 개선 31%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장벽 개선 65% △민낯 핍의 윤기 개선 1.4%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등의 제품력을 입증했다.
회사 측은 실제로 피부 고민이 있는 팀원들이 제품 개발에 참여하면서 문제성 피부에 실직적인 효능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오아이브 관계자는 “첫 프리오더에 많은 와디즈 서포터들의 관심 어린 애정과 참여,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실제 소비자의 반응도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 건조한 피부에 많은 도움이 됐다 등 5.0의 만족도를 나타냈다”고 전했다.
앵콜 진행 일정, 제품 정보 등은 와디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