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CONVERSE)가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주인공 윌리 웡카와 손잡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윌리 웡카의 기발한 상상의 세계를 바탕으로 한 척 70, 척테일러 올스타, 어패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컨버스 X 웡카’ 척 70은 초콜릿 스월과 움파룸파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각각 초콜릿 소용돌이 그래픽이 있는 프리미엄 레더와 움파룸파 톤의 헤어리 스웨이드로 디자인되었다.
초콜릿 스월 제품은 프리미엄 레더에 커스텀 디테일과 초콜릿 소용돌이 프린트를 더해 디자인의 달콤함을 강조한다. 움파룸파 제품은 헤어리 스웨이드 어퍼와 15mm의 평평하고 두툼한 퍼 레이스로 특징 지어졌다.
‘컨버스 X 웡카’ 척테일러 올스타 코듀로이는 딥 보르도 컬러로 출시되며, 독특한 코듀로이 어퍼와 레더 패치, 커스텀 트위스트로 웡카의 재치 있고 과장된 스타일을 표현했다.
어패럴과 액세서리 라인업에는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프렌치 테리 크루 스웨트 셔츠, 프렌치 테리 조거, 리버시블 버킷햇, 백팩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모두 윌리 웡카의 상상의 세계를 떠올리게 하는 컬러와 디테일로 디자인되었다.
컨버스 X 웡카 키즈 제품도 선보이며, 척테일러 올스타 하이탑은 달콤한 그래픽과 벨벳 퍼플 색상으로 매력을 더했다.
이번 특별한 컬렉션은 12월 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