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올해 차량 구매 고객에 뮤지컬 ‘맘마미아’ 관람 혜택 선사
부산에 위치한 ‘드림씨어터’를 별도 전관 예약해 특별한 관람 경험 제공
한성모터스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말 맞이 고객 초청 뮤지컬 전관 행사를 전개하며 고객 감동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오는 8일, 올 한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 및 렌터카, 법인 VIP 고객들을 초청해 부산 문현동 ‘드림씨어터’에서 상영하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전관을 대관하여 관람을 제공하는 연말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한국에서 인기 높은 스테디셀러 뮤지컬 중 하나인 ‘맘마미아’ 공연으로 고객의 기대를 한껏 모았다.
매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접점을 늘리고 있는 한성모터스는 작년 말, 뮤지컬 ‘킹키부츠’ 전관 행사에 이어 올해도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뮤지컬 ‘맘마미아’의 전관 행사를 추진하여 한 해 동안 성원해준 고객에게 색다른 추억과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 분들이 올 한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대표 스테디셀러 뮤지컬 ‘맘마미아’의 전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만의 적극적인 문화 행사 마련으로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더 큰 만족도를 선사해,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