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SNS에서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각종 소품들로 멋지게 장식한 집들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자취방이든 내 방이든 아기자기하게 꾸민 나만의 공간을 자랑하는 감성 사진들이 끊임없이 업로드되며 인테리어 욕구를 자극한다. 내 집, 내 공간도 이렇듯 멋지게 꾸미고 싶다면 ‘모던하우스’를 주목하자. 합리적인 가격에 예쁜 디자인으로 우리집 인테리어 감성 지수를 한껏 높여줄 센스 가득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놓치지 말아야 할 추천템만 골라보았다.
라탄 소품
라탄 소품은 집 안에 따뜻하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감성을 불어넣어 주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식탁 위에 과일이나 간식을 넣은 라탄 바구니를 올려둔다거나, 냄비받침 또는 티코스터와 같은 작은 소품을 라탄 소재로 선택한다면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모던하우스에는 다양한 사이즈와 용도의 라탄 소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대나무 소쿠리 3개 세트, 바스켓핸들홀더와 같이 옛날 감성도 느껴지면서 실용적이기까지 한 소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디퓨저
일상생활 속 집 안 곳곳에서 내가 좋아하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면, 순간순간 작은 행복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모던하우스에서는 안개 낀 새벽숲길, 빗소리 등 감성적인 향들은 물론 감귤 텐저린&레몬, 시트러스 버베나와 같은 상큼한 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디퓨저가 판매되고 있다. 스프레이 타입, 고리에 걸 수 있는 타입 등 다양한 타입으로 활용도도 높고, 패키지마저 감성적이라 안 사고 지나치기 어려운 필수템이다.
쓰레기통
감성 인테리어에 촌스럽고 오래된 플라스틱 쓰레기통은 허락될 수 없다. 가장 더러운 쓰레기들을 품는 쓰레기통이라 할지라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다. 그렇다고 해서 쓰레기통에 목돈을 투자할 수는 없는 일. 모던하우스의 페달 쓰레기통은 깔끔한 아이보리, 그레이 컬러로 출시되어 어떤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데다가 12리터, 3리터 세트에 19,9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하다.
접시
집밥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혼자 먹더라도 예쁜 접시에 담아 먹는 것이다. 먹음직스럽게 사진을 찍어 SNS에 자랑할 때도 예쁜 접시 플레이팅은 필수. 모던하우스에는 트렌디한 레트로 감성의 법랑 접시부터 크리스마스 등 특수 시즌과 계절별로 특화된 디자인의 접시들, 어떤 음식을 담아도 돋보이게 해주는 올 화이트 접시, 오븐 사용 가능한 접시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종류의 접시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준비되어 있다.
법랑냄비
옛날 할머니 댁, 엄마 집에서나 볼 수 있었던 법랑냄비가 레트로 열풍을 타고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열전도율도 높고, 무엇보다 다양한 색감으로 눈을 즐겁게 해주는 데다가 관리도 쉬워 실용성과 심미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다. 모던하우스의 법랑냄비는 잔잔하고 심플한 꽃무늬,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제품은 물론 눈에 확 띄는 개성 넘치는 빨간색 법랑냄비에 이르기까지 사이즈도, 디자인도 다양하며 가격도 2만 원대로 저렴하다.
스탠드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거나 온라인 수업, 화상회의 등을 하다 보면 스탠드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이다. 모던하우스의 LED 스탠드는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색상도 화이트로 깔끔한 데다가 지나치게 밝지 않아 밤 시간 공부, 작업을 할 때도 피로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주광색, 전구색, 주광색+전구색 3가지 색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
미세먼지와 황사가 수시로 닥치는 시대에 살다 보니 공기청정기는 필수 가전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작은 자취방에 커다랗고 비싼 공기청정기를 두는 것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모던하우스에서는 7평형, 5평형의 공기청정기를 69,900원, 39,900원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방 평수에 따라 부담 없이 구매해 사용이 가능하다. 공기청정기는 비싼 것보다는 여러 대를 두는 것이 더욱 좋다고 하니, 집 안 곳곳마다 두기에도 좋다.
레트로 유리컵
감성 소품에 푹 빠져있는 사람이라면 레트로 무드의 유리컵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물 한 잔, 주스 한 잔을 마셔도 기분 좋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레트로 유리컵들도 모던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음이 촉촉해질 것만 같은 아기자기한 꽃무늬부터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주는 골드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컵들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감성이 충전될 정도다.
등받이방석 세트
감성적인 디자인의 의자는 보기에는 예쁘지만 오래 앉아서 일하거나 공부하기에는 불편함이 따르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고 해서 큼직하고 감성과 거리가 먼 사무실 의자를 집에 들일 수는 없는 일. 모던하우스에서 판매하는 등받이방석 세트는 기존 의자에 장착하는 것만으로도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어 오래 앉아 작업하거나 공부해도 편안하다. 자동차 운전석에 설치하면 장거리 운전 시 피로도 덜어준다.
글 : 임수정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