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올 크리스마스는 역대 가장 많은 돈이 드는 연휴가 될 것이라는 예측이다. 누구보다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골라볼 것.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받는 사람과 함께 추억을 나누기 좋은 커플 속옷은 어떨까? 평소에 시도하지 않았던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일의 커플 속옷으로 특별함과 재미를 더해보자.
리바이스 바디웨어 –
블랙밴드 와인 커플 속옷세트
1853년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설립한 미국 청바지계의 원조 브랜드 리바이스에서 선보인 세련된 커플 속옷은 어떨까. 리바이스 바디웨어 블랙밴드 와인 커플 속옷세트는 짱짱한 폴리스판 소재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와인빛 레드 컬러에 블랙 밴드가 더해져 밋밋함을 덜어냈다.
게스 언더웨어 – 레이스 리얼
호피 나염 브라운 브라렛,
아웃밴드 브라운 드로즈
1981년 미국에서 출발한 게스는 약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섹시함’, ‘젊음’, ‘모험적인’이라는 일관된 브랜드 모토를 유지하고 있다. 게스 언더웨어에서 선보인 커플 속옷은 브라운 호피 나염 패턴 레이스 원단을 사용해 특유의 섹시미를 뽐낸다. 여기에 신축성 좋은 로고 포인트 아웃 밴드를 매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낸 모습이다. 남성 드로즈 역시 게스 골드 로고 포인트를 더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컴포트랩 – 베스트 커플 속옷 B
컴포트랩은 20년 차 디자이너 본인이 예쁘고 편안한 속옷을 입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컴포트랩 베스트 커플 속옷 B 제품은 화사한 라벤더, 인디핑크 색감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여성 속옷의 경우 레이스 디테일을 첨가해 여리여리한 무드를 더했으며, 남성 드로즈의 경우 허벅지 둘레에 따른 사이즈 차별화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코데즈컴바인 –
CFCBRBPDR911BK
코데즈컴바인은 모든 패션의 기본이 되는 이너웨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예측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정신으로 항상 새로움을 선보인다. 코데즈컴바인 CFCBRBPDR911BK 제품은 바코드 와이드 어깨끈과 팬티 밴딩에 멋스러운 포인트가 들어가 있다. 어떤 옷에도 이너웨어로 착용하기 좋은 블랙 컬러로 시크하고 쿨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자.
캘빈클라인 스쿱백 AF
푸쉬업 브라렛 세트
1982년 설립된 캘빈클라인은 혁신적인 소재, 우수한 핏을 선도하는 디자인의 속옷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캘빈클라인 스쿱백 AF 푸시업 브라렛 세트 제품은 솔리드한 그레이 컬러에 클래식한 로고 밴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 여성 모두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 좋은 컬러와 디자인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예스 – 정글 베이지 커플속옷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려한 속옷을 선물하고 싶다면, 속옷 브랜드 예스에서 선보인 정글 베이지 커플 속옷은 어떨까? 치타 정글 나염에 블랙 컬러를 매칭해 트로피컬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으로 쿨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배색 아웃 밴드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고 여성 속옷의 경우, 어깨끈 스트링 디테일로 섹시함을 뽐낼 수 있다.
원더브라 화이트 스포츠
커플속옷 세트
원더브라는 섹시한 아름다움을 원하는 트렌드 세터를 위한 언더웨어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원더브라 화이트 스포츠 커플속옷 세트는 이름 그대로 일상생활에서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브라 형태다. 시스루한 메쉬 자카르 원단이 스포티하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여성의 경우 햄 라인 팬티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성의 경우 삼각 브리프 제품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솔브 – 센슈얼 러브 레오파드 브라,
폴리스판 호피나염 드로즈
한 마리의 표범처럼 도발적인 커플 속옷을 입어볼까? 솔브에서 선보인 센슈얼 러브 레오파드 브라, 폴리스판 호피나염 드로즈가 그 주인공이다. 섹시한 호피 나염에 컵 상변에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브라는 극강의 럭셔리함을 뽐내고 있다. 남성 드로즈는 전체적으로 호피나염을 사용해 아찔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
팝핑크 마이크로 남녀커플속옷세트
인체공학적 패턴에 가치를 두는 아르마니의 패턴 철학을 담은 언더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도 MZ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팝핑크 마이크로 남녀커플속옷세트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핫핑크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은은하게 빛나는 실키한 촉감으로 메탈릭 소프트 자카르 밴드를 매치해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또한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살렸다.
휠라 – 키스미 하트 프린트 브라,
남 드로즈
휠라는 1911년 이탈리아에서 시작한 100년 역사의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휠라에서 선보인 키스미 컬렉션에서 눈에 띈 제품은 키스미 하트 프린트 브라, 드로즈다. 개성 강한 MZ 세대를 타깃으로 선보였으며 하트 패턴을 전체적으로 사용해 키치하면서 트렌디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크리스마스뿐 아니라, 밸런타인데이, 화이트 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에 활용이 가능해 높은 실용성을 지니고 있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