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파티, 송년회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그에 어울리는 TPO를 갖춰야 할 것. 여러 가지 옷을 구매하기보다는 원피스 한 벌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자. 고급스러운 벨벳 원피스부터 발랄한 미니 원피스까지! 당신을 연말 모임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원피스 Best 10을 모아봤다.
JOHNNY HATES JAZZ –
ROUND COLLAR SATIN DRESS
쟈니헤잇재즈는 매 시즌 그 주제에 맞는 스토리를 담아 특유의 위트를 전하는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쟈니헤잇재즈에서 선보인 ROUND COLLAR SATIN DRESS는 부드러운 새틴 원단에 배색 칼라 포인트가 더해진 미니 드레스다. 아랫단 러플 라인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평소 귀여운 원피스를 선호한다면, 쟈니헤잇재즈의 ROUND COLLAR SATIN DRESS를 추천한다.
YOU ARE INVITED –
Silky drape scarf dress
디자이너 서수진이 이끄는 유어인바이티드는 ‘당신은 초대되었습니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직접 손으로 그려 개발한 플로럴 패턴 디자인의 패브릭을 통해 우아하고 실용적인 옷을 디자인한다. Silky drape scarf dress 제품은 새빨간 레드 컬러로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은은한 광택감의 실키한 패브릭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해주는가 하면, 드레이프 디테일로 고급미를 높여준다.
Lang&Lu – 21F ELENA DRESS
엘레나 드레스
두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뮤즈를 의미하는 랭앤루는 글로벌한 애티튜드를 지닌 섹시하고 활동적이며 다문화적인 여성을 상징한다. 평소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랭앤루 원피스를 입고 연말 모임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랭앤루 엘레나 드레스는 퍼프 어깨 라인과 랩 디자인을 접목시켜 유니크함과 페미닌함을 동시에 뽐낸다. 원피스지만 상체는 벨벳으로, 하의는 레이스 원단을 사용해 개성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겠다.
BA&SH – 차콜그레이 러플배색
긴팔원피스
BA&SH는 2003년 프랑스 파리에서 론칭됐으며 현재 전 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현대적인 프렌치 시크 무드를 추구해 페미닌한 실루엣의 제품이 많은 편이다. 세련된 룩을 선호한다면 차콜그레이 러플배색 긴팔원피스 제품이 제격일 것. 세련된 프린트 바탕의 러플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이 제품은 착용감이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여리여리한 무드를 자아낸다.
FLOWOOM –
Heartweed Dress
빈티지한 디자인과 페미닌한 무드로 사랑받는 플로움 Heartweed Dress를 살펴보자. 이 제품은 하트를 모티브로 한 네크라인과 포켓 라인이 돋보이는 트위드 원피스다.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트위드 소재를 감각적으로 사용했고, 진주 장식이 들어간 단추를 사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해 전체적인 퀄리티를 높였다.
BAU by Bride And You –
MONICA Classic notched
collar tuxedo dress
BAU by Bride And You(비에유 바이 브라이드 앤 유)는 내가 상상하는 나의 특별한 날의 아웃핏을 완성해주는 브라이드 앤 유 레디 투 웨어 레이블이다. 평소 입을 옷이 없다고 생각하는 당신이라면, MONICA Classic notched collar tuxedo dress 제품으로 실용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볼 것. 이 제품은 패드와 절개를 이용해 입체 패턴으로 제작하여 팔 라인이 슬림하게 떨어지며, 랩 스타일로 여리여리한 무드를 뽐낼 수 있다.
P/A by PAUL & ALICE –
CAMISOLE DRESS
P/A by PAUL & ALICE(피앤에이 바이 폴 앤 엘리스)는 PAUL&ALICE의 세컨드 라인으로서 기본에 충실한 미니멀 룩과 매니시하면서 여성스러운 룩을 추구하고 있다. CAMISOLE DRESS는 배색 스티치가 돋보이는 캐미솔 원피스다. A라인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감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얇은 허리끈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이 가능하겠다.
Sincethen –
하트 스퀘어넥 치마투피스
Sincethen(신스덴)은 매일매일을 여행처럼 긍정적이고, 즐겁게 지내자는 삶의 태도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신스덴 하트 스퀘어넥 치마투피스 제품은 원피스로 착각하게 만드는 투피스 셋업 제품이다. 스퀘어 라인의 슬림 재킷과 미니스커트 세트 구성으로 잔잔한 하운드투스 패턴 위에 하트 포인트가 더해졌다. 클래식하면서 러블리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낼 수 있겠다.
We’Dee –
Tube skirt V neck dress
FW 시즌에 꼭 필요한 니트 원피스로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연말 모임 패션을 완성해볼까? 수요일의 두근거림을 즐기며 나만의 개성과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을 위한 브랜드, 웬스데이딜라잇에서 선보인 Tube skirt V neck dress 제품을 살펴보자. 이 제품은 웨어러블한 니트 소재로 제작된 것은 물론 롱한 기장으로 여리여리한 몸매 라인을 완성한다. 원피스 중앙에는 꼬임 디테일이 더해져 유니크함을 불어넣었다.
vocavaca –
Marrie Square Neck Dress
vocavaca(보카바카)는 우아한 실루엣으로 프릴, 레이스, 플로럴 디테일을 활용하여 여성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편안한 실루엣, 좋은 소재, 페미닌한 디테일 총 세 가지 포인트에 중점을 뒀다는 보카보카의 다양한 제품 속 Marrie Square Neck Dress를 살펴보자. 스퀘어 네크로 눈길을 사로잡는 Marrie Square Neck Dress는 앤티크한 플라워 패턴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