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용품은 언제 구매하는 것이 좋을까? 대부분 현실 육아에 돌입 후 필요한 것부터 사라는 조언이 많지만, 정작 아기가 태어나면 장만할 시간을 내기 쉽지 않다.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말이 있듯이, 엄마의 힘을 덜어줄 육아 용품이 필요하다. 우리 집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파악하고 어떤 아이템을 살지 고민해보자. 그렇다면 예비 엄빠들을 위한 필수 육아 용품 리스트를 소개한다.
마더스베이비 – 쿠나 밀착 수유쿠션
신생아는 보통 3~4시간 정도로 수유 시간을 가져야 한다. 그때마다 아이를 안고 젖병을 들고 있으면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다. 이때 필요한 것이 수유 쿠션이다. 마더스베이비 쿠나 밀착 수유쿠션은 엄마들의 관절 건강을 조금이라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안정적인 허리 곡선으로 아기와 엄마와의 거리를 밀착시켜 수유를 편하게 할 수 있다.
해님 – UV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청결이 중요한 요즘, 아기는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청결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아기가 매번 사용하는 젖병은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독이 필요하다. 해님 UV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는 LED 램프로 효율성이 높고, 친환경적이 특성이 있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젖병과 젖꼭지를 동시에 살균할 수 있고 99.9%의 살균력을 인증받아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더케이 – 아기 손톱깎이
아기는 습관적으로 얼굴에 손을 대서 긁히는 경우가 빈번하다. 신생아 때는 가위를 주로 사용해 손톱을 다듬지만 이후부터는 손톱깎이를 사용한다. 아기용 손톱깎이와 가위를 활용해 아기의 손톱을 자주 정리해주자. 마더케이 아기 손톱깎이는 신생아도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소재로 작고 얇은 손톱을 세밀하게 케어한다.
신신제약 – 쿨링시트
아이들은 갑자기 열이 오르는 순간이 있다. 이때 해열 패치를 이용해 우선 열을 내려주는 것이 좋다. 그래야 열경련을 미연에 방지하고 빠르게 체온을 회복할 수 있다. 신신제약 쿨링시트는 어른은 물론, 아이까지 사용 가능한 해열 시트다. 10시간 동안 차갑게 유지시켜 주어 이마의 열을 내려주는 데 효과가 있다. 아이가 자주 열이 오른다면 해열 패치와 함께 유아용 해열제를 구비해두자.
뮤라 – 대형 아기 방수요
기저귀를 갈 때 아이가 소변을 누는 경우도 가끔씩 있다. 이는 기저귀로 인해 답답함을 느끼다 시원함으로 인해 소변을 보는 것이다. 이때 방수요를 깔아주면 침대 매트리스와 시트를 보호할 수 있다. 뮤라 대형 아기 방수요는 피부가 닿는 부분이 모두 순면으로 되어있어 아기 피부에 적합하다. 원단 제조부터 포장까지 전 공정이 국내에서 이루어져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베베캐슬 아기욕조
아기를 데리고 멀리 여행을 떠나거나, 친정, 시댁을 방문했을 경우 가장 까다로운 것이 목욕이다. 베베캐슬 아기욕조는 0~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안전 구조로 편안하게 목욕이 가능하며, 성장에 맞춘 3단계 힙홀더로 누워서도, 앉아서도 안전한 목욕을 도와준다.
스토케 – 익스플로리 엑스
아이와의 외출에 꼭 필요한 유모차도 빼놓을 수 없다.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스토케 익스플로리 엑스는 견고하고 묵직한 프레임에서 오는 뛰어난 핸들링과 부드러운 주행이 특징이다. 15단계로 시트 조절이 가능하며 활동, 휴식 및 수면의 3가지 자세로 이용할 수 있다. 2003년부터 현재까지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되고 있다.
에르고베이비 – 옴니 360
아기 띠는 아이의 엉덩이를 감싸 편안하고 안전하게 외출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엄마의 손을 자유롭게 만들어주고 아이의 무게를 분산시켜 안아주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다. 에르고베이비 옴니 360은 아기의 골격과 성장을 안전하게 지지하는 에르고베이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다리와 엉덩이를 M자 포지션으로 만들어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까지 갖췄다.
본베베 – 하이체어 멀티레벨 A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를 위해 이유식 의자를 선물해보자. 본베베 하이체어 멀티레벨 A는 정해진 자리에서 바른 자세로 앉아 식사하는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준다. 트레이를 제거하면 일반 책상 의자로도 사용 가능하며, 높낮이와 5단계 등받이로 활용도까지 높다.
브라이텍스 – 듀얼픽스 2
아이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카시트는 꼭 필요하다. 장시간 앉아있어도 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 쿠션감이 탁월한 제품을 선택하고, 사용 연령에 따라 변화할 수 있는 제품이 좋다.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2는 세계 특허 기술력이 인증된 제품이다. 충격을 2방향으로 분산해 충돌 시 충격량을 최소화하고, 자유로운 360도 회전으로 쉽고 안전하게 아이를 차에 태우고 내릴 수 있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