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을 위한 조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침실 온도, 조명 방음 등이 있겠지만 그중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홈웨어도 좋은 잠을 이끄는 중요한 조건 중 하나다. 차가운 바람이 살갗을 스칠 때면 생각나는 ‘수면 잠옷’을 입고 잠을 청해볼까?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수면 잠옷을 입으면 하루의 피로가 눈 녹듯 사라진다. 추운 겨울이 되기 전 미리 준비해야 할 패션 아이템! 수면 잠옷 10가지를 소개한다.
림드
림드는 소소한 즐거움을 위한 홈데코 용품과 편안한 힐링 홈웨어로 일상의 시간이 더욱 가치 있도록 사려 깊게 디자인한다. 림드 수면잠옷세트 홈웨어는 실내에서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두터운 재질의 홈웨어다. 뽀송뽀송하고 부드러워 잠옷이나 실내 홈웨어로 즐길 수 있다. 귀여운 해바라기 포인트가 있는 상의와 깅엄 체크 바지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오끼뜨
오끼뜨는 세계관이 입혀진 홈웨어를 제작하는 브랜드다. 오끼뜨의 세계관으로 행복, 평안 등 진정한 가치를 고객의 마음에 제공한다. 우리의 일상생활이 3차원 물리 공간을 배경으로 존재하듯이 우리 마음속 가치는 ‘더 룸’을 기반으로 존재한다. 오끼뜨 오디너리 파자마 긴소매세트는 오끼뜨 세계관 캐릭터를 자수로 새겨 가슴에 포인트를 준 상하의 세트다. 함께 착용한 수면 양말에는 몽골 여우 얼굴로 자수 포인트를 주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프로젝트슬립
오늘을 휴식하고,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슬립은 수면 전문 브랜드다. 양질의 숙면이 모두의 기본적인 권리라는 믿음에서 시작됐다. 프로젝트슬립 양털 홈웨어 세트는 양털 셰르파 소재로 온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홈웨어다. 평소 추위를 많이 탄다면 체온 유지와 보온성이 탁월한 양털 홈웨어 세트를 선택해보자.
발코니
발코니는 따듯한 색감과 감성적인 디자인의 슬립웨어 브랜드다. 도톰한 소재의 파자마부터 보들보들하고 따뜻한 수면 잠옷까지 다양한 슬립웨어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발코니 스타 가디건 투피스는 벌키한 굵은 털실로 만든 귀여운 별무늬가 쏟아지는 홈웨어다. 보송하고 가벼우며 보온성과 신축성이 뛰어나 겨울 실내외복으로 제격이다.
코즈넉
코즈넉은 다양한 유기농 소재와 더불어, 자체 개발한 수면 원단 등을 통하여 코즈넉만의 자연주의 감성의 라운지 웨어를 전개하는 브랜드다. 코즈넉 로플 수면잠옷 세트는 구름같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여유 있는 박시 사이즈와 몸을 감싸는 핏이 인상적이며 세탁 시 털 빠짐이 없도록 기능 부분을 보강했다. 실 위에 한 번 더 원사(실)를 덧대어 보온성이 우수하다.
데코뷰
데코뷰는 고객의 행복한 공간 실현을 위해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여 지속가능하고 새로운 리빙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데코뷰 허그미 테디베어 양털 파자마세트는 귀여운 곰돌이가 된 듯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만들어준다.
프렌치엘
프렌치엘은 프리미엄 코튼, 마이크로 모달 등 부드러운 소재로 건강한 일상과 휴식을 안겨주는, 프렌치 감성 디자이너 브랜드다. Frenchie L 뭉개 구름 수면 롱팬츠는 얇은 굵기의 실을 엮어 깃털처럼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이 우수하다. 터치감이 부드럽고 활동성에 좋은 가벼운 무게감과 신축성으로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다.
허비쉬
허비쉬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시간을 위하여’라는 슬로건으로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텐셀 소재 라운지 웨어 브랜드다. 허비쉬 루즈 파자마 세트는 부드러운 터치의 텐셀 모달 소재를 사용하여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셔츠넥 디테일의 파자마다.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홈웨어를 완성할 수 있다.
퓨마 바디웨어
푸마 바디웨어는 스포츠와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패션을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이라는 콘셉트로 결합한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언더웨어 라인이다.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충실한 스포츠와 라이프 스타일이 접목된 패션 바디웨어를 선보인다. 퓨마 바디웨어 웜키퍼 기모 멀티웨어는 소프트한 양면 기모 벨보아 소재와 편안한 릴렉스 핏으로 부드럽게 내 몸을 감싼다.
비비안
비비안은 국내 대표 파운데이션 란제리 전문 기업이다. 비비안 멜란 배색 체크 여성 홈웨어 상하의 세트는 멜란사가 섞여 고급스럽고, 레이온 소재 혼방으로 부들부들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안 입은 듯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이지 홈웨어로, 멜란 그레이 컬러에 체크 원단이 포인트되어 스타일리시함을 높였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