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쾌한 향은 상대에게 부정적인 인상을 남긴다. 불쾌한 향을 숨기기 위해 바디 스프레이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최근에는 진한 향수와 투박한 향의 데오드란트를 대신해 은은하면서도 가벼운 바디 스프레이가 체취 관리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편리하게 칙칙 뿌리기만 하면 피부가 촉촉해지는 바디 스프레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체취를 당신에게 선사해줄 바디 스프레이 Best 10.
히든 – 퍼퓸 스프레이 바디로션
스포틸 그린
히든은 화려하고 완성된 외모가 아닌, 한 번쯤 따라 해볼 만한 가까운 이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꾸미는 하루가 아닌 가꾸는 매일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도전이 아닌 가벼운 시도와 변화로 한 끗 다른 차이를 보여준다. 퍼퓸 스프레이 바디로션은 여러 번 펌핑해야 하는 기존 바디로션과 다르게 버튼 한 번으로 전체를 커버하는 제품이다. 몸 전체에 은은하게 퍼지는 니치향을 경험해보자.
마르마르디 – 이스케이프
바디스프레이 그린로즈향 35ML
마르마르디는 생활 속 우리가 마주하는 많은 제품들이 가진 기능, 즉 본질에 아름다움과 유니크함을 더하여 더욱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스케이프 바디스프레이는 각각 다른 힐링의 무드를 선사하는 바디 스프레이다. 당신이 오늘 느끼고 싶은 감정을 담아 완벽한 하루의 시작과 끝을 선물한다. 그린로즈향의 경우, 패출리의 젖은 향으로 시작된 싱싱한 들장미의 향으로 고급스러움을 뽐낸다.
딥퍼랑스 – 만다린 로즈 무드퍼퓸
딥퍼랑스는 깊이가 다른 프리미엄 브랜드란 의미를 갖는다. 비용으로 보지 않고 과감한 투자로 생각하여 최고의 제품으로 만든다는 것이 딥퍼랑스의 브랜드 철학이다. 만다린 로즈 무드퍼퓸은 모로코 지방의 주홍색계의 만다린 오렌지의 신선한 향기가 담겼다. 스프레이의 상쾌한 오랜 잔향은 모두가 당신에게 반하게 만들 것이다.
프라도어 – 오 드 뚜왈렛
바디 미스트
프라도어는 당신만이 가지고 있는 살냄새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체취 스타일링을 위한 프라그랑스 브랜드다. 프라도어는 사람이 가진 고유의 향기인 살냄새, 즉 체취를 조금 더 매력적으로 스타일링해주고자 한다. 오드 뚜왈렛 바디 미스트는 체취 케어 특화 성분인 HPbCD를 적용하여 안 좋은 향은 잊게 한다. 은은한 잔향만이 원래 내 살냄새였던 것처럼 오래도록 남게 한다.
시스올로지 – 온 더 소파 오 드 퍼퓸
시스올로지는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뜻을 담고 있다. 시스올로지는 우리들의 이야기로부터 깊은 공감과 이해를 바탕으로 피부에 닿는 모든 것들이 마음으로 와 닿게 만드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온 더 소파 오 드 퍼퓸은 내가 느끼는 감정의 순간을 정의하고 나의 일상의 시작과 끝의 연결고리 향으로 표현한다.
그레이그라운드 바디 스프레이
그레이그라운드는 당신의 순간순간을 향기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바디 스프레이는 2030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향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안기고 싶은 포근한 느낌의 향,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청량한 느낌의 향, 젠틀함이 묻어나는 진중한 느낌의 향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다슈 – 솔루션 퍼퓸 데오
바디스프레이
다슈는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외모를 가꿔주는 남성 그루밍의 기준을 제시한다. 솔루션 퍼퓸 데오 바디스프레이는 깊은 새벽 안개의 그윽함을 담은 우디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불쾌하고 찝찝한 냄새를 제거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보습하고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러브바드 – 바디 트리트먼트
스프레이
러브바드는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바디 트리트먼트 스프레이는 과하지 않은 향으로 수분을 한 번 더 채워주는 제품이다. 세 가지 타입의 스프레이로 바디케어 마지막 단계에 은은하게 수분함을 더한다. 사랑스럽고 활기찬 머스크 계열의 따뜻한 향으로 좋은 인상을 남겨보자.
클라뷰 –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케어 바디스프레이
클라뷰는 ‘최고의 진주를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맑고 투명한 바다, 진주가 품고 있는 영원한 헤리티지 청정 해역 국내산 진주 성분을 담은 프레스티지 마린 펄 코스메틱 브랜드다.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케어 바디스프레이는 생명력이 강한 티트리잎 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켜 주기 때문에 등이나 가슴에 생긴 곳곳의 트러블이 더는 발전되지 않도록 방어한다. 또한 각질 제거 및 항균 작용을 도와주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들어있어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헤이톰 – 러브앵글러 바디스프레이
헤이톰은 기존 성별에서 벗어나 좀 더 부드럽고 감성적이며 자유롭고 다양한 자기표현을 위해 탄생했다. 러브앵글러 바디스프레이는 기존의 바디 스프레이에서 맡을 수 없었던 니치향을 사용했다. 바디뿐 아니라 어디에나 사용 가능하며 젠더리스한 향으로 남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또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