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태양빛이 내리쬐는 요즘, 매일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만큼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선글라스다. 선글라스는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패션의 한 끗을 살려주는 잇템이기도 하다. 나에게 어울리는 선글라스로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보는 건 어떨까? 어떤 선글라스를 사야 할지 고민이라면, 여자 연예인이 픽한 선글라스에 대해 알아보자. 지금 가장 핫한 그녀들의 선택한 선글라스 리스트를 공개한다.
신민아 – 텐아이반 no.2
사진 : 신민아 SNS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활약 중인 신미아가 청량한 올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화사한 옐로 틴트 선글라스로 사랑스러운 과즙미를 발산한 모습이다. 신민아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텐아이반 no.2 제품으로 경쾌하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통통 튀는 컬러의 틴트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리사 – 발렌시아가 Twist Cat Sunglasses
사진 : 리사 SNS
사이파이 선글라스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블랙핑크 리사가 선택한 사이파이 선글라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사는 잔잔한 플로럴 패턴의 퍼프 숄더 드레스에 볼캡과 사이파이 선글라스를 매치해 감각적인 믹스매치룩을 선보인 모습이다. 양 끝이 올라간 날렵한 셰이프의 선글라스는 발렌시아가 Twist Cat Sunglasses 제품이다.
이주연 – 퍼블릭 비컨 AIR C4
사진 : 이주연 SNS
시즌에 관계없이 꾸준히 선택받고 있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선택한 이주연. 그녀는 화이트 민소매에 청청 패션으로 레트로 감성을 뽐냈다. 이주연이 선택한 선글라스는 퍼블릭 비컨 AIR C4 제품으로 선글라스 프레임이 화이트라 더욱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그러데이션 렌즈로 더욱 유니크한 룩을 완성했다.
정호연 – 셀린느 트리오페 선글라스 블랙 4S194CPLB.38NO
사진 : 정호연 SNS
<오징어 게임>으로 한순간에 글로벌 인기 스타로 등극한 정호연은 흰 티셔츠 & 청바지 패션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해 쿨한 무드를 풍겼다. 정호연이 선택한 제품은 셀린느 트리오페 선글라스로 볼드한 오벌 셰이프 프레임과 골드 펜던트의 조화가 특징이다. 평소 미니멀한 룩을 즐긴다면, 정호연의 셀린느 선글라스를 눈여겨볼 것.
김나영 – 젠틀몬스터 아가일 G7(N)
사진 : 김나영 SNS
김나영은 하와이 여행을 하고 있는 일상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김나영의 일상 사진 속에서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단연 선글라스. 김나영이 선택한 제품은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화이트 프레임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다. 단순한 직선 라인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는 이 제품은 젠틀몬스터 아가일 G7(N)이다.
이영지 – 하이칼라 볼륨2
사진 : 이영지 SNS
Z세대 아이콘 이영지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얼굴의 반이나 가릴 정도로 큼지막한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이영지는 컷아웃 톱에 카고 팬츠를 매치한 힙한 룩에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Y2K 패션의 정점을 찍었다. 이영지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하이칼라 볼륨2 제품이다. 볼드한 두께감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기 좋겠다.
미연 – 셀린느 트리오페 메탈 01
사진 : 미연 SNS
인형 미모를 뽐내는 여자아이들 미연이 요즘 유행하는 오벌 선글라스로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미연의 선글라스는 셀린느 트리오페 메탈 01 제품이다. 미연은 실버와 블랙 컬러를 선택해 고급스럽고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여름 교복템인 반팔 티셔츠에 미연처럼 오벌 선글라스를 매치해 스타일 지수를 높여볼 것.
나연 – 루이비통 문캣 아이
사진 : 나연 SNS
솔로 컴백으로 대중들을 설레게 만든 나연이 루이비통 크롭티에 청바지를 입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청바지에는 스카프를 연출해 유니크한 무드를 높였고, 머리 위에 자연스럽게 선글라스를 올려 힙스터 룩을 완성했다. 나연의 머리 위에서 빛나는 선글라스는 루이비통 문캣 아이로 고급스러운 골드 메탈 포인트와 캣아이 디자인으로 시크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주명 – 아밤 Joan
떠오르는 사복 여신으로 SNS를 달구고 있는 이주명이 독특한 옐로 카디건을 입고 넘사벽 패션 센스를 뽐냈다. 여기에 연핑크 선글라스를 매치해 센스 있는 컬러 조합을 보여준 모습이다. 이주명이 선택한 선글라스는 아밤 Joan 제품이다. 이 선글라스는 클래식한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로 긴 얼굴형 또는 둥근 얼굴형에 찰떡같이 잘 어울린다. 버터, 블루, 핑크, 화이트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슬기 – 젠틀몬스터 크렐라 01
사진 : 슬기 SNS
힙스터 스타일의 끝판왕을 보여주고 있는 슬기는 프린팅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다소 평범한 룩에 캣아이 디자인의 블랙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더한 모습. 슬기가 픽한 선글라스는 부드러운 곡선과 균형 잡힌 볼륨감이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젠틀몬스터 크렐라 01 제품이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