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이 골든듀와 함께한 ‘다이아몬드 원더랜드(Diamond Wonderland)’ 2023 홀리데이 컬렉션 화보에서 눈의 여왕과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어린 시절 꿈꾸던 동화 속 세상, 원더랜드의 선물 같은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화이트 탑에 ‘듀얼샤인(Dual Shine) 라운드’ 주얼리를 착용한 한지민은 신비롭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뽐내며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블랙 퍼프 숄더 드레스와 ‘듀얼샤인 페어’ 주얼리를 매치한 모습에서는 연말 파티룩을 연상시키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퍼플 컬러 드레스에 ‘페어리오브러브(Fairy of Love)’ 주얼리를 매치하며 원더랜드 속 사랑스러운 요정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고급스러운 퍼플 드레스와 조화를 이루는 ‘페어리오브러브’ 주얼리는 입체적인 요정 날개 디자인과 중앙의 다이아몬드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시크한 블랙 탑과 실크 스커트에 ‘듀이터널스(Dew Eternals)’를 착용한 모습에서는 한지민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였다. ‘듀이터널스’는 심플하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베스트셀링 디자인으로, 한지민은 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한편 한지민은 SBS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가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