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치제이 강남기프트의 사회공헌, 강남구의 가정을 위한 따뜻한 행보
한 해 마무리하며 강남구자원봉사센터장으로부터 표창
[잡포스트] 신영규 기자 = (주)에치제이 강남기프트(대표 강혜주)는 성암아트홀에서 열린 ‘2023 강남구자원봉사자대회 「GANGNAM V-FESTIVAL」’에서 우수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표창을 수여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강남구 자원봉사자들의 한 해 동안의 헌신과 지역 사회에 대한 기여를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대회에서 강혜주 대표는 ‘꿈이모이는 도시 강남’을 위해 자원봉사 활동에 앞장서며 지역 사회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강남구자원봉사센터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이 표창은 한 해 동안의 봉사 활동을 마무리하며 강혜주 대표의 노력과 헌신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중요한 순간이었다.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자원봉사 단체, 수요처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 해 동안 강남구를 빛낸 자원봉사 유공자들에게 강남구청장 표창 47명, 강남서초교육지원청 교육장 표창 1명, 자원봉사 활동상 13명 등 총 60명에게 상이 수여되었다.
올해 강남구에서는 다양한 지역 밀착형 봉사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졌다. 이 중에는 취약계층 이웃돌봄 활동인 ‘방울방울 빨래특공대 빨래데이’, 탄소저감 실천활동인 ‘비닐없지 캠페인’, 그리고 지역 안전을 위한 빗물받이 점검활동 ‘바다의 시작’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강혜주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개포3동과 수서동의 40가정을 대상으로 ‘우리 가족 이야기 앨범’ 만들기 봉사활동을 주도했으며, 이 활동은 사진 촬영과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지원을 포함해 가정별로 대형 아크릴 액자에 담긴 가족 사진을 전달하는 것으로 마무리되었다.
강남구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힘써주신 모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내년에도 더욱 활기찬 자원봉사 활동으로 함께 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강혜주 대표는 “우리의 봉사활동이 참여한 가정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매우 기뻤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