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발 시린 게 싫어서 항상 수면양말을 신고 다니거나 실내에서도 슬리퍼를 신고 생활했다면 주목.
따뜻하고 착용감이 좋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볼켄 웜슈즈’를 소개한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는 정가 3만원 상당의 웜슈즈를 단독 57% 특가 12,900원에 판매 중이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지비칩 12종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볼켄 웜슈즈의 가장 큰 장점으로 푸근한 비주얼을 꼽을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내피가 있어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고정된 똑딱이를 떼면 4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슬리퍼로 변신한다. 내피만 별도 세탁할 수 있어 매우 편하다.
코랄 퍼 안감으로 신는 순간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는데, 발에서 후끈후끈 열이 나는 느낌으로 매서운 강추위도 두렵지 않다.
특히 폭신한 구름 위를 걷는듯한 느낌이 압권이다.
푹신한 쿠션이 차갑고 딱딱한 바닥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안감까지 꽉 찬 풍성한 기모가 바람을 막아준다. 150g의 깃털 같은 초경량 무게로 착화감 또한 좋다.
또한 지비칩 12개를 손쉽게 장착하고 뺄 수 있다. 기존의 크X스는 박혀있는 지비칩을 빼낼 때 잘 빠지지 않아 불편함이 있지만, 볼켄 웜슈즈는 슈즈 안에서 손으로 밀어주면 손쉽게 빠져 매우 편하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 지비칩으로 웜슈즈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지비칩은 여유 있게 13~15개 동봉 되어 있으며, 오픈 기념 한정 수량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컬러는 아이보리, 브라운, 핑크 3컬러로 구성됐다.
구매자들은 “내피 분리가 되어있어 세탁이 쉽네요”, “지비츠 끼우니 너무 귀엽고 폭신하니 따뜻합니다”, “엄청 엄청 부드럽고 따뜻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워셔블 볼켄 웜슈즈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최저가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디자인과 편안함, 따뜻함까지 모두 갖춘 웜슈즈를 찾고 있었다면, 이번 57%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