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의 설아(SEOLA)가 청초한 비주얼로 변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설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두 번째 무드 샷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이미지 속 설아는 패션 기본 아이템인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수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내추럴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인 가운데 청춘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무드 샷 영상에서는 한층 밝고 깨끗한 설아의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설아는 매트리스 위에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편안한 무드를 선보였다.
앞서 첫 번째 무드 샷 및 이미지를 통해 스모키 메이크업과 숏단발 헤어스타일링으로 파격 변신해 눈길을 끈 설아는 두 번째 무드 샷 및 이미지에서 180도 다른 청순한 매력을 보여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이처럼 티징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설아가 ‘인사이드 아웃’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첫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우주소녀 데뷔 이후 8년 만에 팀 내 첫 솔로 주자로 나서는 설아는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를 비롯해 ‘렛츠 토크(Let’s Talk)’, ‘노 걸(NO GIRL)’이 수록된 ‘인사이드 아웃’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설아의 첫 솔로 싱글 ‘인사이드 아웃’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