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라이프스타일 앱(어플리케이션) 오늘의집은 ‘2024 새학기 기획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새학기 준비하면 흔히 책가방·공책을 떠올리는데 △디지털 신제품 △교육 프로그램 △데스크테리어 등 3개 테마관에서 필요한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 신제품 테마관에서는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태블릿 등을 모았다. 삼성전자, LG전자, ASUS, HP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2024년형 최신 LG그램 프로와 삼성 갤럭시 북4 시리즈, LG 마이뷰 등을 새학기 맞이 특가로 판매한다.
교육 프로그램 테마관에는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천재교과서 밀크티, 단비교육 윙크, 교원빨간펜 아이캔두&도요새, 비상교육 온리원,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등이 함께한다. 고객은 무료체험 서비스를 통해 최대 10일 동안 전 과목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교육 콘텐츠를 자유롭게 수강해 볼 수 있다. 무료체험만 해도 오늘의집 4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데스크테리어 테마관에서는 공부 능률을 상승시키는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책상·의자, 데스크테리어 소품, 수납·정리 용품 등 학업 공간을 취향에 맞게 꾸미기 위한 상품을 등을 한 데서 볼 수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이 무엇일지 고민해 관련 상품을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