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데프콘X유인나X김풍 3MC와 함께 법률 담당 남성태 변호사가 나선다.
2020년 탐정 합법화 이후, 음지에서 양지로 나온 탐정들의 100% 실화 사건사고 이야기를 들려줄 ‘탐정들의 영업비밀’ 스튜디오에는 ‘관찰 전문’ 데프콘과 ‘공감 요정’ 유인나는 물론 천재적인 예능감을 지닌 만능 웹툰작가 겸 ‘솔직 입담’ 방송인 김풍이 3MC로 나선다.
다양한 인생 경험을 지닌 김풍은 솔직하고 유쾌한 재치만점 입담을 발휘하며, 데프콘X유인나와 3MC로 합을 맞춘다. 이들은 명탐정의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시청자들 대신 시원하게 파헤쳐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애로부부’의 이혼 전문 변호사로 이름을 알린 남성태 변호사가 법률 담당을 맡아, 실제 탐정들과 함께 출격해 사건을 들여다본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는 학폭·불륜·스토킹·보험사기 등부터 산업스파이·가출청소년·반려동물 실종 문제까지 ‘생활 밀착형’ 각종 사건사고를 폭넓게 다룬다. 각 분야 전문 ‘탐정’들의 100% 실화 기반 파란만장 사건 해결기는 모르는 것 빼고 다 알 것 같은 ‘탐정들의 영업비밀’ 3MC 데프콘X유인나X김풍, 그리고 남성태 변호사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흥미 만점 콘텐츠로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1월 말 채널A에서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