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현기자]이광수가 공개연인 이선빈의 SNS에 눌렀던 ‘좋아요’를 조용히 취소해 화제다.
최근 이선빈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2024.01.07 축하 해주신 모든 분들 사랑해요 감사해요 미안해요 더 잘할게요..그리고 오늘 행복에 늪에 빠지게 해준 우리 해콩이들”이라며 “아직도 여운이…정말 다음번엔 더 제대로 준비할거야. 항상 감동이고 매번 볼 때 마다 많은 위로를 받는 것 같아요..”라고 적었다.
이어 “슬로건 이벤트는.. 정말이지.. 왜 자꾸 매번 울리려 하는 거야…? 사랑해요 진심 담아서 고마워 울 해콩이들..잊지 않을게요.(근엄) 내 맘 알지!????( TMI 그리고 내 칭구들은 나 빠른 안쳐줘서 한 살 어리게 인정 안해주더라.. 쩝..ㅋ 고맙다!ㅋ)”라고 덧붙이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물 받은 케이크를 든 채 인증사진을 찍고 있는 이선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촉촉한 눈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선빈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게시글에 배우 주현영, 황보라, 문상훈, 옥주현 등은 댓글 및 ‘좋아요’로 축하를 건넸다. 특히 시선을 끌었던 것은 공개연인 이광수의 ‘좋아요’였다. 6년째 달달하게 연애 중임을 직접적으로 인정한 것이기 때문. 앞서 이선빈, 이광수는 지난 2018년 12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그러나 화제가 너무 많이 되어서일까. 이광수가 ‘좋아요’를 조용히 취소해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선빈은 최근 쿠팡플레이 ‘소년시대’에 출연했으며, 이광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콩콩팥팥(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에서 활약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