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관람 투어 티켓과 선수들의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 현지에서 ‘파리 생제르맹’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부터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유니폼 등 경품들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 또는 파리 생제르맹 신년 선물세트 3종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 원 이상 제품 결제하면 영수증 번호 응모로 참여가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파리 현지에서 직접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티켓(인당 2매)과 경기장 투어권 및 항공권, 호텔숙박권 등이 포함된 5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4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 3등(20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공식 유니폼, 4등(50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공식 스카프 등 ‘파리 생제르맹’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한층 더 알찬 경품으로 구성된 파리 생제르맹 티켓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