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코웨이는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와 ‘프라임 비데’ 등 2024년형 룰루 비데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2종은 업그레이드된 수류 시스템을 통해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길어진 세정 시간과 아울러 정교한 수류를 통해 보다 높은 세정감을 제공한다.
또 사용자 취향에 맞춘 세정도 가능하다. 신제품은 △직선 물줄기의 강력한 기본 세정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기능’ △넓고 부드러운 부위를 세정하는 ‘와이드 기능’ 등 다양한 수류 코스를 적용해 사용자 맞춤 기능을 강화했다.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는 콤팩트한 엣지리스 디자인으로 좁은 욕실이나 소형 도기 등에도 제약 없이 어디에나 설치 가능한 제품이다. 리모컨 타입의 조작부로 공간 활용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프라임 비데는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압·온도·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수압·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이 적용돼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룰루 비데 2종은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렌탈 구매 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자세한 내용과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