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플, 다음달 12일까지 2024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네오플이 다음달 12일까지 대규모 신입·경력사원 모집에 나선다.
이번 채용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그래픽 ▲프로그래밍 ▲게임사업 ▲기술지원 ▲웹 등 총 6개 직군으로,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근무지는 제주와 서울 지역으로 나뉜다.
채용은 서류심사, 직군별 사전 과제, 비대면 면접 및 온라인 인성 검사를 거쳐 6월경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경력직은 서류제출 시 진행했던 프로젝트 등을 상세하게 제출하면 된다. 각 전형은 직무 특성에 맞춰 유연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플은 유연근무제, 복지포인트 지급, 사내 어린이집 운영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주 본사에 근무하는 임직원들을 위해 아파트를 사택으로 제공한다.
◆ 컬리,신선·가공·수산·뷰티 등 전 분야 경력직 MD 채용
컬리가 다음달 6일까지 경력직 상품기획자(MD)를 대거 모집한다.
상품기획자 모집 분야는 신선·가공·축산·가정간편식·축산·수산·뷰티 등으로, 유관 경력 3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예상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다.
입사 지원자는 서류 전형과 1차 직무 적합성 인터뷰, 인성 검사, 2차 종합 인터뷰 등을 진행하게 된다. 인터뷰에서 경력자들은 신규 업무 과제에 대한 능동적인 자세, 목표와 성과에 대한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받게 된다.
MD는 컬리의 이커머스 사업 중 핵심 직무로, 상품 큐레이션 등을 도맡는다. 컬리는 세분화된 MD 조직 운영을 위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한편, 컬리는 입사자의 적응을 위한 온보딩과 입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 아시아나항공, 5년 만에 경력직 대규모 공개 채용
아시아나항공이 2019년 이후 5년 만에 대규모 경력 채용에 나선다.
모집 분야는 △전략기획 △경영계획 △자금관리 △구매 △법무 △노사기획 △시설 △의무 △보건관리 등 총 9개 분야다. 이번 채용은 채용 완료 시까지 상시 접수를 받으며, 근무 지역은 서울·경인 지역이다.
채용은 서류전형, AI역량검사, 실무·임원 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입사 3개월 이상 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국내선, 국제선 등 협정 체결 항공사의 할인 항공권을 제공하고 있다.
◆ DGB대구은행, 디지털 분야 전문직원 공개 채용
DGB대구은행이 올해 상반기 디지털 분야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디지털마케팅 기획 ▲블록체인 전문가 ▲UX/UI 웹디자인 ▲사설인증서 ▲클라우드보안 전분가 ▲컨설턴트 ▲리스크 관리 등을 포함해 총 27개다.
이번 채용은 대구은행의 비대면채널인 iMBANK앱의 경쟁력 강화와 신사업 추진을 위해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채용은 부문별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 채용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구은행은 지난 3월 금융위원회에 시중은행 전환 인가 신청을 내고 현재 심사를 기다리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