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M’ 신규 무장 2종 및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수집형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진·삼국무쌍M’에 신규 무장 2종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무장은 촉 진영 ‘월영’과 채찍이 주무기인 ‘신부 초선’이다. 넥슨은 또 신규 콘텐츠 ‘숙련도’를 추가했다. 숙련도는 무장별 다양한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각 숙련도마다 최대 10단계까지 존재하며 ‘숙련 포인트’를 투입해 진행 가능하다. 이 외에도 스토리 5, 6장도 새롭게 추가했다.
‘마블 퓨처파이트’ 9주년 기념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 출시 9주년을 기념해 ‘센트리와 도전자들’ 테마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설문조사를 통해 이용자가 업데이트를 희망하는 영웅 1위로 선정된 태생 티어-3 캐릭터 센트리를 티어-4로 승급했다. 이와 함께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유니폼 등을 추가했다. 또 헐크, 토르 신규 유니폼을 추가하고 티어-3로 승급시켰다. 얼티밋 스킬, 유니폼도 함께 업데이트 했다. 이 외에도 ‘팬드럴’, ‘볼스탁’, ‘호건’에 각각 신규 각성 스킬을 추가했다.
제노니아 신규 지역 ‘라카 폐허’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PC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에 신규 지역 ‘라카 폐허’를 추가했다. 라카 폐허는 월드 내 모든 서버가 공유하는 ‘안드라 제국’의 새로운 사냥터다. 필드보스 ‘데오도르’가 등장하며 처치시 유니크 등급 신규 장비 ‘일루전플라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필드 보스 보상도 개편했다. 각 보스들의 난이도와 특성에 따라 보상 품목과 확률을 조정했다.
‘건담 브레이커4’ 8월 29일 출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는 8월 29일 PC·콘솔 신작 ‘건담 브레이커4’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담 브레이커4는 액션 장르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건담을 만들어 다양한 미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건담 브레이커4는 ▲스팀 등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 버전 ▲시즌 패스가 세트로 구성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시즌패스와 디오라마 팩이 세트로 구성된 ‘디지털 얼티밋 에디션’ 등 3종으로 출시된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