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국내 단독 콘서트 2연속 매진을 달성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사흘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총 3회 단콘 ‘Xdinary Heroes Concert
‘(<클로즈드 베타: 버전6.1>)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공식 팬클럽 빌런즈(Villains) 1기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7일 선예매, 8일 오후 8시부터는 일반 예매를 진행한 가운데 일반 예매 오픈 후 전 회차 전석 솔드아웃을 기록했다. 지난 4월 개최한 단콘 ‘Xdinary Heroes Concert
‘을 통해 ‘국내 공연 첫 매진’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거둔 이들이 ‘2연속 매진’에 성공하고 상승세를 입증했다.
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2024년 새롭게 전개 중인 프로젝트 ‘2024 Xperiment Project'(2024 엑스페리먼트 프로젝트) 일환이자, 콘서트 시리즈인 ‘Closed ♭eta’의 두 번째 버전이다. ‘Closed ♭eta’는 베타 테스트의 단계 중 하나인 ‘Closed Beta Tes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차용하여 ‘제한된 유저층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비공개 테스트’를 의미한다.
버전 6.0인 4월 공연에서 정규 1집 ‘Troubleshooting'(트러블슈팅) 타이틀곡 ‘어리고 부끄럽고 바보 같은’을 포함해 신곡 6곡을 최초 공개해 만원 관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에서 업데이트된 버전만큼이나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 4월 30일 데뷔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 방송에 연이어 출연해 신곡 ‘어리고 부끄럽고 바보 같은’ 무대를 선사하고 짜릿한 풀 밴드 매력을 뿜어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