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김수민 기자] 일요일 밤, 서정적인 선율이 ‘열린음악회’를 가득 채울 전망이다.
12일 방송되는 KBS 1TV ‘열린음악회’ 제1478회에는 손꼽히는 가창력과 감성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장르, 다양한 가수를 통해 전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있다. KBS 박소현 아나운서가 MC를 맡고 있다.
출연진 라인업에는 K2 김성면, 지우(에메랄드캐슬), 고유진, 서문탁, 김경호밴드가 이름을 올렸다.
먼저, K2 김성면, 지우, 고유진이 함께 ‘I Want to Break Free’를 부르며 하모니를 선보인다.
이후 K2 김성면이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슬프도록 아름다운’, ‘그녀의 연인에게’를 연달아 가창한다.
지우는 ‘발걸음’, ‘기약’ 무대를 선보이고, 고유진이 ‘걸음이 느린 아이’, ‘Endless’를 부르며 감성을 더한다.
이어 서문탁의 히트곡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사미인곡’을 통해 무대의 흐름을 이어간다.
김경호밴드가 ‘Rock And Light’,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에 이어 ‘불티’를 부르며 무대를 끝마친다.
한편, KBS 1TV ‘열린음악회’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하며, 방청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하 ‘열린음악회’ 제1478회 출연진 및 선곡 정보
01) I Want to Break Free / K2 김성면 +지우(에메랄드캐슬)+고유진
02) 슬프도록 아름다운 / K2 김성면
03) 그녀의 연인에게 / K2 김성면
04) 발걸음 / 지우(에메랄드캐슬)
05) 기약 / 지우(에메랄드캐슬)
06) 걸음이 느린 아이 / 고유진
07) Endless / 고유진
08)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 서문탁
09) 사미인곡 / 서문탁
10) Rock And Light / 김경호밴드
11)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 김경호밴드
12) 불티 / 김경호밴드
문화뉴스 / 김수민 기자 press@mhns.co.kr
댓글0